EV안심케어 서비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 이용고객 대상 꼭 필요한 서비스로 구성된 종합 케어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EV안심케어서비스를 이용 해보세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 이용고객 전용 방문형 Full-Maintenance 무상 서비스 입니다.

EV 차량에 대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고객님이 원하시는 일정, 장소에 방문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운영 기간 : ‘23.03.15 ~ ‘23.08.31 (6개월간)

서비스 구성

현대자동차-제네시스 전용 서비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 이용고객 전용 예약형 방문 서비스 제공

(차량별 월1회)


차량 진단 및 소모품 점검

EV차량 안전운행에 필요한 소모품과 기본 차량 진단 서비스 제공


소모품 교환 서비스

주기적 교체가 필요한 에어컨 필터 및 EV전용 타이어할인, 장착 서비스 제공 예정


점검서비스 진행 간 충전

원하시는 일정,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관리 서비스 제공 간 지정 kWh만큼 충전 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용 방법

01. 서비스 확인


서비스 대상 확인

(현대-제네시스 EV차량 고객)


02. 예약신청


+1일 ~ +5일까지

희망 일정, 시간 선택


03. 방문장소 선택


서비스를 받으실 위치 선택
(서울 지역 한정)


04. 현장 서비스


외관점검 및 유리세정과

주요 소모품 점검을 진행하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5. 진단 리포트 제공


고객 차량의 진단점검결과를 

리포트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

  - 예약완료 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예약정보가 발송됩니다.

  - 서비스 제공시 주차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방문전 사전 연락을 통해 재안내가 진행됩니다.

  - 본 서비스는 무상서비스로, 차량별 월 1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2회 이상 예약 후 노쇼, 연락불가 등 서비스  제공 불가 사유가 고객님에게 있을 경우 이후 예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일 기상 악화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 차량 주변 주차가 어려울 경우 차량 이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EV안심케어 서비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 전기차에 이상이 없는지 정기적으로 알고 싶어요"

"전기차에 대한 관리를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전기차를 샀는데 충전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Q&A

A.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 전용 서비스로 그 외 제조사 차량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그 외 아이오닉(‘17.3월 이전)모델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A. 일정별로 제공 가능한 서비스 수량이 있어, 이미 예약이 마감된 상태입니다.
다른 일정을 통해 예약하여 주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방문하는 차량의 사전 방문등록 및 출차전 주차등록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고객님께 방문드리기전 현장방문 매니저가 연락하여 확인을 하고 있으니, 방문차량 주차등록을 부탁드립니다.
A. 하루 전 17시까지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전일 17시 이전까지 신청하실 경우 바로 다음날부터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 평일, 주말을 포함한 09시 ~ 18시 입니다.
A. 기본 20kWh 충전이 진행됩니다.
A. 현재는 서울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중 입니다.
이후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A.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 주시면 담당매니저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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