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안심케어 서비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 이용고객 대상 꼭 필요한 서비스로 구성된 종합 케어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EV안심케어서비스를 이용 해보세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 이용고객 전용 방문형 Full-Maintenance 무상 서비스 입니다.
EV 차량에 대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고객님이 원하시는 일정, 장소에 방문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운영 기간 : ‘23.03.15 ~ ‘23.08.31 (6개월간)
서비스 구성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 이용고객 전용 예약형 방문 서비스 제공
(차량별 월1회)
EV차량 안전운행에 필요한 소모품과 기본 차량 진단 서비스 제공
주기적 교체가 필요한 에어컨 필터 및 EV전용 타이어할인, 장착 서비스 제공 예정
원하시는 일정,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관리 서비스 제공 간 지정 kWh만큼 충전 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용 방법
01. 서비스 확인
서비스 대상 확인
(현대-제네시스 EV차량 고객)
02. 예약신청
+1일 ~ +5일까지
희망 일정, 시간 선택
03. 방문장소 선택
서비스를 받으실 위치 선택
(서울 지역 한정)
04. 현장 서비스
외관점검 및 유리세정과
주요 소모품 점검을 진행하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5. 진단 리포트 제공
고객 차량의 진단점검결과를
리포트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
- 예약완료 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예약정보가 발송됩니다.
- 서비스 제공시 주차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방문전 사전 연락을 통해 재안내가 진행됩니다.
- 본 서비스는 무상서비스로, 차량별 월 1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2회 이상 예약 후 노쇼, 연락불가 등 서비스 제공 불가 사유가 고객님에게 있을 경우 이후 예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일 기상 악화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 차량 주변 주차가 어려울 경우 차량 이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EV안심케어 서비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 전기차에 이상이 없는지 정기적으로 알고 싶어요"
"전기차에 대한 관리를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전기차를 샀는데 충전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Q&A
회사
고객센터
(주)카일이삼제스퍼
대표이사 : 송윤화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1-6619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19-1021호 | 08504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B동 2203호(가산동, 대성디폴리스 지식산업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