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안내

대상고객: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 이용고객

대상지역: 서울지역 내

제공기간: 4월 4일(화) ~ 5월 31일(수)

제공횟수: 제공 기간 내 차량당 1회 무상 제공

서비스 구성: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마모도 점검, 브레이크 오일 점검,

                     냉각수 점검, 외관 점검, 워셔액 보충, 유리 세정, 20kWh 충전

부가서비스 : 에어컨 필터 교체(유상서비스)


01

EV안심케어서비스란?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 이용고객 전용

방문형 전기차 케어 서비스 입니다.

EV차량에 대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고객님이 원하시는 일정, 장소에 방문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02

서비스 구성


현대자동차-제네시스 전용 서비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이용고객

전용 예약형 방문 서비스 제공



차량 진단 및 소모품 점검

EV차량 안전운행에 필요한 소모품과

기본 차량 진단 서비스 제공



소모품 교환 서비스

주기적 교체가 필요한

에어컨 필터 교체 서비스 제공



점검서비스 진행 간 충전

원하시는 일정,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관리서비스 제공간

20 kWh만큼 충전 서비스 제공

03

서비스 이용 방법

01. 서비스 확인


서비스 대상 확인


02. 예약신청


+1일 ~ +5일까지

희망시간 및 부가서비스신청


03. 방문장소 선택


서울지역 내

서비스를 받으실 위치 선택


04. 현장 서비스


외관점검 및 유리세정과

주요 소모품 점검,

충전 서비스를 제공

05. 진단 리포트 제공


고객 차량의 진단점검결과를 

리포트로 확인

06. 결제


서비스 이용 요금 결제

[안내사항]


  - 예약완료 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예약정보가 발송됩니다.

  - 서비스 제공시 주차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방문 전 사전 연락을 통해 재안내가 진행됩니다.

  - 본 서비스는 유상 서비스로 이용 시 결제가 필요합니다.



- 서비스 제공일 기상 악화 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 차량 주변 주차가 어려울 경우 차량 이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방문전 방문매니저가 직접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출동한

  이후 취소를 하실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EV안심케어 서비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 전기차에 이상이 없는지 정기적으로 알고 싶어요

전기차에 대한 관리를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전기차를 샀는데 충전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04

서비스 상세 안내

A. 최초 1회 이용 시에는 에어컨필터 무상 교체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2회차 유상 서비스 때 순정 에어컨필터 1회 무상 교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A.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을 이용중이신 고객이라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차량번호 당 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후 2회차 서비스는 유상 서비스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1차 프로모션 이용 고객님께서는 유상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A.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예약 정보 조회 및 예약 취소를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1577-5123)
A. 현재는 서울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중 입니다
이후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A. 기본 20kWh 충전이 진행됩니다
다만,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보호를 위해 최대 80%까지 충전이 진행되며, 충전량 80% 초과분에 대해 환불되지 않습니다.
A. 평일, 주말을 포함한 09시-18시입니다.
그 외 국가 공휴일에는 서비스 운영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A. 바로 다음날 예약을 희망하실 경우 전일 17시까지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전일 17시 이전까지 신청하실 경우 바로 다음날부터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방문하는 차량의 사전 방문등록 및 출차전 주차등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방문드리기 전 현장 방문 매니저가 연락하여 확인을 하고 있으니, 방문차량 주차등록을 부탁드립니다.

A. 현대자동차 EV안심케어서비스 기본 이용료는 28,000원 입니다.

단, 에어컨필터 교체 서비스는 유상 서비스 입니다.

A. 일정별로 제공 가능한 서비스 수량이 있어, 이미 예약이 마감된 상황입니다.
다른 일정을 통해 예약하여 주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 전용 서비스로 그 외 제조사 차량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그 외 아이오닉("17.3월 이전)모델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A. 전체 서비스 구성은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서비스]
- 외관점검
- 워셔액 보충
- 브레이크오일 상태점검
- 냉각수 상태점검
- 타이어 마모도 점검
-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 에어필터 점검 교체신청시 유상교체
- 계기판 경고등 확인
[부가 서비스]
- 에어컨필터 교체 (22,000원)
- 한국타이어 할인쿠폰 지급 (추후 프로모션 예정)


(주)카일이삼제스퍼

(주)삼보렌트카

대표이사 : 송윤화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1-66191   |   통신판매번호 2019-서울금천-1758   |   08504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B동 2203호(가산동, 대성디폴리스 지식산업센터)

대표이사 : 송윤화   |   사업자 등록번호 : 106-81-42874   |   06588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127 혁성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