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V차량을 이용중이신 고객이라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차량번호 당 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후 2회차 서비스는 유상 서비스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1차 프로모션 이용 고객님께서는 유상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A. 전체 서비스 구성은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서비스]
- 외관점검
- 워셔액 보충
- 브레이크오일 상태점검
- 냉각수 상태점검
- 타이어 마모도 점검
-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 에어필터 점검 교체신청시 유상교체
- 계기판 경고등 확인 [부가 서비스]
- 에어컨필터 교체 (22,000원)
- 한국타이어 할인쿠폰 지급 (추후 프로모션 예정)
2회차 유상 서비스 때 순정 에어컨필터 1회 무상 교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차량번호 당 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후 2회차 서비스는 유상 서비스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1차 프로모션 이용 고객님께서는 유상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고객센터(1577-5123)
이후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보호를 위해 최대 80%까지 충전이 진행되며, 충전량 80% 초과분에 대해 환불되지 않습니다.
그 외 국가 공휴일에는 서비스 운영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일 17시 이전까지 신청하실 경우 바로 다음날부터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방문드리기 전 현장 방문 매니저가 연락하여 확인을 하고 있으니, 방문차량 주차등록을 부탁드립니다.
A. 현대자동차 EV안심케어서비스 기본 이용료는 28,000원 입니다.
단, 에어컨필터 교체 서비스는 유상 서비스 입니다.
다른 일정을 통해 예약하여 주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아이오닉("17.3월 이전)모델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기본 서비스]
- 외관점검
- 워셔액 보충
- 브레이크오일 상태점검
- 냉각수 상태점검
- 타이어 마모도 점검
-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 에어필터 점검 교체신청시 유상교체
- 계기판 경고등 확인
[부가 서비스]
- 에어컨필터 교체 (22,000원)
- 한국타이어 할인쿠폰 지급 (추후 프로모션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