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안심케어 서비스
|
전기자동차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구성된
토탈 케어 서비스입니다
01
EV안심케어서비스란?
전기자동차 전용 방문형 Full-maintenance 관리 서비스 입니다.
전기자동차에 대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고객님이 원하시는 일정, 장소에 방문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02
서비스 구성
전기자동차 대여 상품과 결합하여
초기 전기자동차 이용에 대한
고객 편의서비스 제공
전기자동차 이용에 필요한
소모품과 기본 차량 진단 서비스 제공
주기적 교체가 필요한
에어컨 필터 및 EV전용 타이어
할인, 장착 서비스 제공 예정
원하시는 일정,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관리서비스 제공간
지정 kWh만큼 충전 서비스 제공
03
서비스 이용 방법
01. 서비스 신청
대표전화(1577-5123)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02. 서비스 선택
단 건 방문형,
정기구독형 서비스 등
희망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03. 일정 조율
희망하시는 시간, 장소를
서비스 매니저와 조율하여
방문일정을 확정합니다.
04. 현장 서비스
외관점검 및 유리세정과
주요 소모품 점검을 진행하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5. 진단 리포트 제공
고객 차량의 진단점검결과를
리포트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 전기차에 이상이 없는지 정기적으로 알고 싶어요"
"전기차에 대한 관리를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전기차를 샀는데 충전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04
서비스 상세 안내
회사
회사소개
서비스
자동차 구독서비스
자동차 방문정비 서비스
자동차 장기대여 서비스
법인차량 위탁관리 서비스
중고차 연장 보증 서비스
News
뉴스
인터뷰
문의
고객문의
제휴문의
고객센터
☎ 1577-5123
평일 09:00 ~ 18:00
E. contact@car123.co.kr
(주)카일이삼제스퍼
대표이사 : 송윤화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1-6619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19-1021호 | 08504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B동 2203호(가산동, 대성디폴리스 지식산업센터)
- 외관점검
- 워셔액 보충
- 브레이크오일 상태점검
- 냉각수 상태점검
- 타이어 마모도 점검
-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 에어필터 점검 교체신청시 유상교체
- 계기판 경고등 확인
블루온, 아이오닉 (‘17.3 월 이전 ), 레이 , 쏘울 , SM3, 볼트 , 스파크 , i3, Leaf, 테슬라 등의 차량은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이후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전일 16 시 이후 : 일정 , 주소 변경 불가능 취소시 50% 공제 후 환불
서비스 변경은 서비스를 받기로 하신 날짜의 전일 16 시 이전까지 가능하며 , 이후 변경은 불가합니다